실시간 뉴스


'살인자ㅇ난감' 손석구 "수염 분장 대가도 집요함에 실력 늘었다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손석구가 형사 역할을 연달아 하게 된 소감과 함께 수염 분장을 집요하게 했다고 밝혔다.

손석구는 1일 오전 서울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감독 이창희) 제작발표회에서 '카지노'에 이어 또 형사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차이는 많다. 장르도 다르고 글도 다르고 연출도 다르다"라며 "직업만 같을 뿐 차이를 얘기하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다르다"라고 말했다.

배우 손석구가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에 이희준은 "이번 형사가 특히 섹시한 것 같다. 수염과 풍선껌이 섹시하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손석구는 "항상 수염 체크를 했다. 분장 해주는 감독님이 수염 분장의 대가시다. 저 때문에 실력이 늘었다고 하시더라. 그 정도로 집요하게 했다"라며 "수염이 다른 것 같다. 전작엔 없었고 이번엔 있다"라고 전했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죄와 벌'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현실 밀착형 스토리와 심리묘사가 압권인 원작의 매력을 업그레이드해 장르적 쾌감을 한층 극대화한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영화 '​사라진 밤' 등 장르물에 탁월한 감각을 보여준 이창희 감독과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이 의기투합했다.

'살인자ㅇ난감'은 오는 2월 9일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인자ㅇ난감' 손석구 "수염 분장 대가도 집요함에 실력 늘었다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