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희재, 2년 연속 '더 트롯쇼' MC 확정…2월 19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더 트롯쇼'가 방송을 재개하는 가운데 김희재가 MC로 나선다.

14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는 2024년을 맞이해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2월 19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더 트롯쇼'가 방송을 재개하는 가운데 김희재가 MC로 나선다.  [사진=SBS 미디어넷]
'더 트롯쇼'가 방송을 재개하는 가운데 김희재가 MC로 나선다. [사진=SBS 미디어넷]

'더 트롯쇼'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생방송 트로트 차트쇼. 2021년 3월 31일 출발한 이후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새로운 트로트 차트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희재는 2년 연속 '더 트롯쇼'의 MC를 맡게 됐다. 지난해 넘치는 끼와 재능, 센스 있는 진행 실력으로 '더 트롯쇼'를 든든하게 지켜 동료 가수들과 시청자들을 편안하게 이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희재는 "너무 상투적일 수도 있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MC를 맡게 돼 영광이다"라며 "제가 '더 트롯쇼'의 MC로서 역할을 잘 해서 '더 트롯쇼'가 모두 행복해지는 차트쇼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재, 2년 연속 '더 트롯쇼' MC 확정…2월 19일 첫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