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합] 공명·김도연 열애설, 양측 전면 부인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공명, 위키미키 김도연 측이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는 26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며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이라 밝혔다.

공명 김도연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공명 김도연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그러면서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공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26일 조이뉴스24에 "공명과 김도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다"고 밝혔다.

26일 한 매체는 공명과 김도연이 최근 연예계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신인 시절 판타지오에서 인연을 맺은 뒤, JTBC '멜로가 체질' 등을 통해 연락을 이어왔다.

공명은 2013년 판타지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데뷔한 뒤, 영화 '극한직업', '킬링로맨스', '시민덕희'에서 열연을 펼치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다. 현재 넷플릭스 '광장', 티빙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을 촬영 중에 있다.

김도연은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돼 활동한 뒤, 위키미키로 재데뷔했다.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활동 중이다.

아래는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언론을 통해 제기된 당사 소속 아티스트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닙니다.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추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합] 공명·김도연 열애설, 양측 전면 부인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