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혼 소송' 황정음, 'SNL코리아5' 호스트 출격…거침없는 행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25일 쿠팡플레이 측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5의 5회 호스트로 배우 황정음이 출연한다"고 알렸다.

황정음이 'SNL5' 호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쿠팡플레이]
황정음이 'SNL5' 호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쿠팡플레이]

황정음은 "연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캐릭터를 맡았지만, 'SNL 코리아'만큼 설레고 기대된 적은 처음이다. 출격 준비는 모두 마쳤고, 너무 재밌을 것 같다.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황정음은 시트콤부터 정극까지, 코믹과 악역 캐릭터를 모두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리얼한 푼수 연기부터 깊은 감정 연기, 소름 끼치는 악역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SBS 드라마 '7인의 부활'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무엇보다 황정음은 지난달 이혼 소송 중임을 알린 후 코미디쇼에 출연, 관심이 집중된다.

황정음은 프로 골퍼 출신 사업가 A씨와 2016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2020년 이혼 조정 신청 후 재결합하고 둘째 아들도 태어났으나, 4년 만에 다시 파경을 맞았다. 특히 황정음은 이혼 발표 하루 전 이영돈의 사진을 SNS에 올렸고, 해당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누리꾼과 설전을 벌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황정음이 올린 의미심장한 글에 파경 원인으로 A씨의 불륜설 등이 제기되기도 했다.

'SNL 코리아' 시즌 5의 5회 황정음 편은 오는 30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혼 소송' 황정음, 'SNL코리아5' 호스트 출격…거침없는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