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유니버스', 배우며 즐기는 참여형 K-POP 체험프로그램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KPOP의 핵심 요소인 보컬과 안무를 배우고 직접 실연 영상도 찍어 보는 참여형 KPOP 체험 프로그램이 등장했다.

K유니버스(대표 이창호)는 한국을 여행 온 한류 팬이나 국내 일반 학생들이 같이 어울려 KPOP을 배우고 배운 것을 직접 화려한 무대를 배경으로 자신의 짧은 공연 영상(쇼츠)도 찍어 보는 참여형 KPOP 체험 프로그램 'K유니버스 오픈클래스'를 31일 정식 오픈한다.

K유니버스 [사진=K유니버스]
K유니버스 [사진=K유니버스]

'K유니버스 오픈클래스'는 참가자들이 최신 KPOP 유행곡 2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국내 최고의 보컬 및 안무 전문가로부터 직접 배워보고 공연도 즐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특히 본인이 배운 것을 4면 LED의 화려한 무대를 배경으로 직접 시연해 보면서 자신의 휴대폰으로 짧은 영상도 찍어 자신만의 공연 영상을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픈클래스는 홍대 근처의 온맘씨어터(구 제이엘씨어터)에서 매주 일요일 2시에 상설로 진행되며 향후 관객의 반응에 따라 횟수를 늘려갈 예정이다.

이 오픈클래스는 올해가 '한국방문의 해'인데도 정작 한국을 방문한 한류 팬들이 KPOP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땅한 곳이 없다는 아쉬움을 반영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이 오픈클래스는 한국을 방문한 한류 팬들을 위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는 한편 국내 어린 학생들에게는 자신의 스타 잠재력을 확인해보는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유니버스는 이 오픈클래스 외에 전문 아티스트 지망생을 위한 'K유니버스 아카데미'도 최근 설립했으며 공연, 굿즈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유니버스', 배우며 즐기는 참여형 K-POP 체험프로그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