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중기, '눈물의 여왕' 뜬다…"예상 초월 역할, 강렬한 인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송중기가 '눈물의 여왕'에 뜬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에 송중기가 특별 출연, 김수현(백현우 역), 김지원(홍해인 역)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앞서 '눈물의 여왕'은 배우 오정세, 고규필, 임철수부터 프랑스 배우 세바스찬 로체(Sebastian Roché), 독일 배우 디에터 할러포르덴(Dieter Hallervorden) 등 국경을 초월한 특별출연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고루 갖춘 송중기가 합류했다.

배우 송중기가 '눈물의 여왕'에 특별출연한다. [사진=tvN ]
배우 송중기가 '눈물의 여왕'에 특별출연한다. [사진=tvN ]

특히 송중기는 그간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전방위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낸 만큼 '눈물의 여왕'에서 어떤 인물로 등장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과연 송중기가 극 중 세기의 부부 백현우(김수현 분), 홍해인(김지원 분)과 어떤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그의 존재가 부부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송중기는 이번 작품을 통해 '빈센조' 연출이었던 김희원 감독을 비롯해 과거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수현, 김지원과도 오랜만에 재회했다. 송중기는 "작품에 힘이 되고자 왔는데 제가 오히려 더 재밌게 찍고 가는 것 같다. '눈물의 여왕'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눈물의 여왕' 제작진 역시 "바쁜 상황에서도 흔쾌히 시간을 내서 달려와 준 송중기에게 감사하다"며 "찰나의 등장만으로도 사방을 압도하는 오라를 가진 송중기 배우의 매력에 현장에서도 감탄이 쏟아졌다. 모두의 예상을 초월하는 역할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31일 밤 9시 2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중기, '눈물의 여왕' 뜬다…"예상 초월 역할, 강렬한 인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