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미도 3D 탄생" 김고은x안보현 추천한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가 '유미와 웅이의 개봉 기념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는 언제나 1순위였던 사랑이와 걱정 많은 불안이의 균열로 혼란에 빠진 유미의 행복을 되찾아 주기 위한 전지적 세포 시점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

배우 김고은과 안보현이 '유미의 세포들' 추천 영상에서 인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CJ CGV(주), 롯데컬처웍스(주)롯데시네마]

공개된 영상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유미' 역을 맡은 배우 김고은과 '구웅'을 연기한 배우 안보현의 추천사를 담고 있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유미'를 완벽하게 연기하며 많은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한 김고은은 "제가 연기했던 '유미'가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나온다니 저도 너무 궁금하고 기대된다"라며 설렘을 표현했다.

원작에 등장하는 '구웅'과의 100% 싱크로율을 자랑한 안보현은 "드라마에 나왔던 귀여운 세포들뿐만 아니라 '유미'까지 3D로 탄생했다"라고 드라마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줄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 포인트를 직접 밝혔다. 두 배우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하는 밝은 인사로 예비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는 지난 3일 개봉됐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미도 3D 탄생" 김고은x안보현 추천한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