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산' 안재현, 경차 타고 신용카드 정리…"통장에 돈이 없어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안재현이 경차를 타고 신용카드를 정리하게 됐다며 달라진 소비 습관을 공개한다.

안재현은 12일 밤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안재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MBC]
안재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MBC]

안재현은 "서울 사는 38세 안재현입니다. 10세 고양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름은 안주입니다"라며 혼자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

안재현은 지난해 12월 종합검진을 받은 후 다이어트 중인 반려묘 '안주'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동물병원을 방문한다. 집사로서 안주의 다이어트를 위해 규칙적인 식사와 간식 조절로 관리를 해왔다고. 그러나 동물병원에서 안주의 몸무게를 확인한 그는 "역대급이었다"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안재현이 고깃집에서 '프로 혼밥러'가 돼 냉동 삼겹살과 소맥(소주+맥주)을 즐기는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빨리 먹으면 맛을 못 느낀다"며 '무한 오물오물 먹방'을 펼치며 최상위 혼밥 레벨을 자랑한다. 또한 안재현에게 일주일의 '찐 행복'을 주는 아이템도 이날 공개된다. "모델 때부터 15년째 사고 있다"라고 밝힌 안재현의 행복 아이템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안재현은 알뜰한 소비 습관을 갖기 위해 경차를 타고 신용카드를 정리하는 등 지난 1년간의 노력을 밝힌다. 그는 "통장에 돈이 없어서.."라며 지금의 현실적인 경제관념을 갖게 된 솔직한 이유와 앞으로 노후 준비를 위한 그의 최종 목표도 공개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산' 안재현, 경차 타고 신용카드 정리…"통장에 돈이 없어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