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미주·송범근, 이미 '럽스타'는 현재진행형?…똑같은 장소·구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열애설에 휘말린 가수 이미주, 축구선수 송범근 커플의 '럽스타그램'이 뒤늦게 화제다.

두 사람은 최근 SNS를 통해 같은 곳에서 찍은 사진을 잇따라 게재하며 '같은 듯 다른' 인스타그램 피드를 올려왔다. 일본에서 경기를 뛰는 송범근을 배려해 이미주가 직접 일본으로 향해 함께 만남을 가진 것으로 추측된다.

송범근, 이미주 인스타그램 이미지 갈무리 [사진=송범근, 이미주 인스타그램]
송범근, 이미주 인스타그램 이미지 갈무리 [사진=송범근, 이미주 인스타그램]

이미주의 지인, 송범근의 지인들도 댓글을 통해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을 짐작한 듯한 내용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미주는 러블리즈 데뷔 후 tvN '식스센스', MBC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활약 중인 가수다. 지난해 유재석이 소속된 안테나로 이적한 뒤, 5월 솔로 신보 '무비 스타'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도 운신의 폭을 넓혔다.

축구선수 송범근은 1997년생으로 2018년 프로축구팀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해 현재 일본 쇼난 벨마레에서 뛰고 있다. U-20 청소년 대표, U-23 청소년 대표,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국가대표, 2021년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 골키퍼로 발탁돼 활약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미주·송범근, 이미 '럽스타'는 현재진행형?…똑같은 장소·구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