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늘(10일) 찰리 푸스와 컬래버한 신곡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루즈 마이 브레스 (피처링 찰리 푸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올여름 컴백을 앞둔 스트레이 키즈는 5월 10일 영어 디지털 싱글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를 발매하고 분위기를 예열한다. 전 세계 무대에서 독보적 대세 존재감을 뿜어내는 스트레이 키즈와 글로벌 팝스타 찰리 푸스의 협업 소식은 국내외 팬들을 환호케 했고 색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티징 콘텐츠가 순차 공개되며 기대를 증폭시켰다.
새 디싱에는 1번 트랙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와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신곡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찰리 푸스와 함께 작사, 작곡, 편곡했다. 상대를 처음 마주한 찰나의 낯선 감정을 표현했고 스트레이 키즈와 찰리 푸스가 함께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하모니가 귀를 사로잡는다. 숨이 막힐 듯한 특별한 느낌을 그대로 표현한 후렴의 반복되는 멜로디 라인, 강렬한 가사와 대비되는 감성적 기타 아르페지오가 돋보인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3년 11월(이하 현지시간) 미국 3대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히는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 (5-STAR)'(파이브스타)로 '톱 K팝 앨범' 트로피를 들어올렸고 K팝 4세대 보이그룹 중 최초이자 역대 보이그룹 기준으로는 방탄소년단에 이어 두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 올해 들어서도 2월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올해의 그룹', 4월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의 '올해의 K팝 앨범' 부문 주인공이 되며 글로벌 시상식에서 확실한 두각을 드러냈다. 여기에 최근 K팝 그룹 최초로 멤버 전원이 미국 패션계 최대 행사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해 존재감을 빛냈다.
이어 7월 12일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 등 해외 대형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닝 무대를 꾸미고 '트리플 헤드라이너' 활약에 나선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싱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는 5월 10일(금)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