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새로 살구' 야구장 출동…롯데, 12일 LG전 새로 매치데이 개최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소주 시장에서는 최근 '제로'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런 제로슈거 소주 시장에소 포문을 연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새로'가 꼽힌다.

새로를 제조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소주에 살구 과즙을 더한 '새로 살구'다.

'새로 살구'가 야구장을 찾는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2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홈 경기를 '새로 매치데이'로 지정, 관련 행사를 연다고 10일 알렸다.

롯데 자이언츠는 10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홈 경기를 '새로 매치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는 10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홈 경기를 '새로 매치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롯데는 이날부터 LG와 주말 홈 3연전 일정에 들어간다. 롯데 구단은 이날 '새로 매치데이'를 맞이해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부스를 사직구장 중앙광장에서 운영한다.

경기 중에는 새로와 함께하는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10일 경기 시구는 구단 응원단 소속인 최홍라 치어리더가 맡는다.

그는 새로 브랜드 캐릭터인 '새로구미'의 살구빛 버전 한복을 착용하고 시구에 나설 예정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로 살구' 야구장 출동…롯데, 12일 LG전 새로 매치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