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합] '불후의명곡' 손태진, '우승수집가' 증명…김준수·라포엠 제쳤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불후의 명곡' 손태진이 '우승 수집가'라는 수식어를 제대로 증명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57회는 '트로트 영 레전드 특집'으로 '신유&알고보니 혼수상태'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우승수집가' 손태진이 출연했다. 손태진은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데 이어, '불타는 트롯맨' 초대 우승자다.

불후의 명곡 [사진=KBS]
불후의 명곡 [사진=KBS]

이날 손태진은 신유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신유는 '불타는 트롯맨' 당시 심사위원이었고,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당시 나의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을 작사, 작곡해주셨다"라면서 "신유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레전드로 오신다고 해서 일정을 취소해서라도 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

이날 손태진은 송가인의 '서울의 달'을 선곡했다. 그는 믿고보는 가창력은 기본, 백댄서들과 함께 수준급의 댄스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손태진은 이날 경서, 김준수, 라포엠, 정다경 등을 제치고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

한편, '불후의 명곡' 신유&알고보니 혼수상태 편은 다음주 2부로 이어진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합] '불후의명곡' 손태진, '우승수집가' 증명…김준수·라포엠 제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