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설, 935엔터와 전속계약…남궁민·연정훈 한솥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설이 935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935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존재감 있는 열연으로 작품마다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설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설이 935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935엔터테인먼트]
이설이 935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935엔터테인먼트]

이설은 2016년 박재범, 기린의 '시티 브리즈'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드라마 KBS '옥란면옥',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넷플릭스 시리즈 'D.P.', 'D.P. 시즌2', 영화 '사자', '발신제한', '방법: 재차의', '믿을 수 있는 사람' 등에 출연하며 섬세한 연기로 주목 받았다.

또한 2018년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에 이어 2023년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부문 배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이어 최근 종영한 채널A '남과 여'에서는 연애 7년 차 주얼리 디자이너 '한성옥' 역을 맡아 장기 연애 커플의 현실 그 자체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설은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미스트(가제)'에서 특수청소업체 신입직원 박해영 역을 맡아 촬영을 종료했으며 후반작업을 거쳐 극장 관객들을 만날 준비 중이다. 그동안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이설이 935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935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남궁민, 김여진, 연정훈, 윤선우, 박주현, 권화운, 김택, 신수호가 소속되어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설, 935엔터와 전속계약…남궁민·연정훈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