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한인수 "♥황선애와 결혼 51주년,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인수 황선애 부부가 최근 다녀온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떠올렸다.

2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결혼 51주년을 맞이한 한인수, 황선애 부부가 출연했다.

한인수, 황신애 부부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한인수, 황신애 부부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한인수는 "5월 10일부터 아내와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다. 아주 좋았다"라며 "나이 먹으니까 어느 곳을 갈 것인가를 고민했는데 지인이 알래스카 크루즈를 추천했다. 적금을 들었는데 타이밍이 되어 얼마 전 다녀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멀미를 하는 편인데 전혀 그런 것이 없더라. 길이가 800m고, 높이가 아파트 15층 정도다"라며 "미동을 살짝 느끼는 정도다. 섬 사이를 지나갈 때 설경, 빙하, 운무가 아름답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의 한 페이지를 간직하고 왔다"라고 전했다.

아내 황선애 역시 "너무 좋았다. 아름다웠다"라고 여행 당시를 회상했다. 또 한인수는 생일, 기념일을 모두 자신이 챙겼다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한인수 "♥황선애와 결혼 51주년,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