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변우석♥김혜윤 설렘 극대화…하성운, '선재업고튀어' OST 합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군백기'를 마치고 전역한 하성운이 '선재 업고 튀어'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 측은 2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Part 9 하성운의 '선물'을 발매한다.

하성운이 '선재 업고 튀어' OST '선물'을 발매한다. [사진=CJ ENM]
하성운이 '선재 업고 튀어' OST '선물'을 발매한다. [사진=CJ ENM]

하성운의 '선물'은 소울 음악 느낌이 가미된 어쿠스틱 발라드로,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모든 시간 잊지 않았던 애절한 사랑을 그린 곡이다.

'선재 업고 튀어'에서 '솔선커플' 류선재(변우석 분)와 임솔(김혜윤 분)이 애틋한 시한부 연애로 설렘과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새 OST '선물'은 두 사람의 운명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해준다.

가창을 맡은 하성운이 지난 4월 전역한 후 첫 OST로 '선재 업고 튀어'를 선택했다는 점 역시 의미가 크다. 전역 후 첫 행보인 '선물'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선재 업고 튀어' OST가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신드롬 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어 하성운의 '선물' 역시 좋은 성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변우석♥김혜윤 설렘 극대화…하성운, '선재업고튀어' OST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