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눈떠보니 OOO'가 금요일 저녁 8시로 편성을 이동한다. 이런 가운데 새로운 'N차 인생러' 신규진과 지예은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ENA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연출 안제민) 측이 31일"'눈떠보니 OOO'의 새로운 N차 인생러로 '노빠꾸 탁재훈'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개그맨 신규진과 'SNL 크루'로 일약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 지예은이 낙점됐다"고 밝혔다. 신규진과 지예은의 출연분은 6월 7일부터 방송된다.
'눈떠보니 OOO' 측은 N차 인생 한복판에 떨어진 신규진과 지예은의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커다란 그물망을 들고 쾌재를 부르는 신규진의 모습과 코끼리 가족 틈바구니에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지예은의 모습이 마치 명랑 만화 속 주인공 같이 유쾌하다. 더욱이 두 사람의 N차 인생 생존기에 푹 빠진 듯 반짝이는 눈망울을 빛내는 조세호, 화들짝 놀란 표정의 이창섭의 모습이 보는 이의 관전 욕구를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눈떠보니 OOO'에서 신규진과 지예은은 앞선 'N차 인생러' 김동현, 권은비와는 완전히 다른 인생에 로그인하며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신규진은 홍콩 수상마을의 어부가 되어 펄떡이는 활어만큼 생동감 넘치는 로컬 라이프를 전하고, 지예은은 태국 치앙마이 코끼리 호텔의 직원이 되어 현생의 MZ력이 전혀 통하지 않는 코끼리들과 동고동락을 펼친다.
'눈떠보니 OOO'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