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싱글즈5' 종규, 반전 나이·직업 공개…미소짓는 세아·새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돌싱글즈5' 종규가 반전 나이와 직업을 공개했다.

13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5' 6회에서는 90년대생 MZ 돌싱남녀 김규온-박혜경-백수진-손민성-손세아-심규덕-장새봄-최종규가 직업과 나이를 모두 오픈했다.

돌싱글즈5 [사진=MBN ]
돌싱글즈5 [사진=MBN ]

앞서 '2차 정보'에서 규덕은 로펌의 대표 변호사임을, 새봄은 1997년생으로 '돌싱글즈 역대 최연소' 출연자임을 밝혔다. 인기남 종규는 세아의 지목을 받아 자신의 나이와 직업에 대해 입을 뗀다. MC 유세윤은 "혹시 태권도 관장?"이라고 추측하나, 예상외의 직업을 언급해 5MC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종규를 마음에 두고 있는 세아와 새봄은 "뭐야~"라며 묘한 미소를 짓고, 종규의 룸메이트이자 '라이벌' 규온은 "번데기 앞에서 주름을 잡았네"라며 뒤늦게 민망해 한다.

종규에 이어 또 다른 돌싱남도 직업과 나이를 밝히는데, "건물 하나를 통째로 사업장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5~30억 원 정도"라고 설명한다. 그러면서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사업장"이라고 덧붙인다. 이에 MC 은지원은 "OOO가 제일 부자네!"라며 찐 감탄한다. 직후 마지막으로 '2차 정보공개'에 나선 한 돌싱남은 운동선수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화려한 이력과 반전 나이를 밝히는데, 의외의 정보에 놀란 돌싱남녀들은 "이제 까불면 안 되겠는데"라고 뒤늦게 반성해 웃음을 안긴다.

모든 돌싱남녀들의 나이, 직업이 공개된 후, 8인은 저마다의 달라진 속내를 공유한다. 이때 새봄은 1997년생인 자신의 나이와 다른 돌싱남들의 나이를 계산하더니, "너와 1:1 데이트를 하고 싶어"라고 대시하는 한 돌싱남에게 "5~6세 나이 차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7세 이상 나이 차는 좀"이라며 선을 긋는다. 상대 돌싱남은 "나 차였네"라며 씁쓸해 한다.

한편 '돌싱글즈5' 5회는 2.1%(닐슨코리아 전국)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넷플릭스, 티빙 등에서도 인기 프로그램 순위 1위에 등극했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에서 4위를 차지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5' 종규, 반전 나이·직업 공개…미소짓는 세아·새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