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수현x임나영, 귓속말 했을 뿐인데…뜬금포 열애설 "사실무근"(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수현과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 양측이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11일 조이뉴스24에 임나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임나영의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 측 역시 "페스티벌에 갔다가 우연히 마주친 것"이라며 "주변이 시끄러워서 귓속말을 한 것이 포착된 것일 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전했다.

김수현 임나영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김수현 임나영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김수현과 임나영은 지난 7일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 참석했다. 김수현과 임나영이 등장하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고, SNS를 통해 현장 영상과 사진이 퍼졌다.

특히 한 영상에는 김수현과 임나영이 나란히 서서 음악을 즐기고 귓속말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의문을 표했고, 열애설로까지 이어졌다. 하지만 양측은 곧바로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으며 부인했다.

김수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엠넷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임나영은 연기자로 전향했으며, 최근 종영한 KBS1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열연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현x임나영, 귓속말 했을 뿐인데…뜬금포 열애설 "사실무근"(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