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믹스, 6人 6色 6올라운더…팔방미인 존재감 발휘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MIXX(엔믹스)가 팔방미인 존재감이 빛나는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고 국내외 팬심을 끌어당기고 있다.

NMIXX는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부터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 미니 1집 'expérgo'(엑스페르고), 싱글 3집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최신작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에 이르기까지 매 앨범을 통해 탄탄한 음악적 개성과 실력을 보여주며 너른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NMIXX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을 만나볼 수 있는 브이로그, 감미로운 보컬 커버 영상, 재치 넘치는 입담이 돋보이는 여러 자체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화수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엔믹스 자체 콘텐츠 영상 갈무리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내 '차세대 개그 듀오'라 불리는 리더 해원과 배이(BAE)의 영상 시리즈 '차개듀 우리만 재밌는 거 아니지?'에 이어 막내 라인 멤버 지우와 규진의 귀여운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자체 콘텐츠 '쮸뀨미'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7일 게재된 첫 에피소드에서는 어린이들과 태권도를 배우는 지우와 규진의 생기발랄한 모습이 그려졌다. 도복을 입은 두 멤버는 유연성 테스트와 판 뒤집기 게임을 진행했고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와 티키타카를 뽐내며 태권도장에 활력을 더했다. 또 송판 격파를 배우는 수업 시간에 열중하며 아이들과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NMIXX는 각종 보컬 커버 영상에서 매력 요소를 고루 갖춘 '전원 에이스 그룹' 면모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보컬 커버 자체 콘텐츠 'MIXXTAPE'(믹스테이프) 시리즈를 전개하며 릴리(LILY)가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 해원이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사랑, 이게 맞나 봐', 설윤은 블랙핑크 'STAY'(스테이), 배이는 조니 스팀슨 'Flower'(플라워), 지우는 아비어 'Tango'(탱고), 규진은 로제의 'On The Ground'(온 더 그라운드)를 노래하고 음색을 드러냈다.

지난 5일에는 릴리가 팝스타 에이브릴 라빈의 'Complicated'(컴플리케이티드) 커버 콘텐츠를 선보였다. 릴리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시원한 가창력을 발휘했다. K팝 팬들은 릴리를 향해 "안정적인 중저음 톤이 듣기 좋다", "가요계 보석", "앞으로도 보컬 커버 자주 해줬으면 좋겠다" 등 응원을 보냈다.

'본업 장인' 면모가 드러나는 커버 영상은 물론 재치 만점 입담이 자리한 예능까지 다양한 자체 콘텐츠에서 '육각형 걸그룹'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준 NMIXX는 무궁무진 매력으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믹스, 6人 6色 6올라운더…팔방미인 존재감 발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