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명수→아이키, 순직 영웅 유가족 만났다…'우리들의 히어로' 22일 방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JTBC가 호국보훈의 달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JTBC가 22일 오전 10시 50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 '숨은 영웅 이야기, 우리들의 히어로'를 방송한다.

'숨은 영웅 이야기, 우리들의 히어로'가 22일 오전 방송된다. [사진=JTBC]
'숨은 영웅 이야기, 우리들의 히어로'가 22일 오전 방송된다. [사진=JTBC]

'숨은 영웅 이야기, 우리들의 히어로'는 순직군경의 남겨진 미성년 자녀와 배우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특집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박명수와 하하, 아나운서 조정식과 안무가 아이키가 '히어로 서포터즈'로 등장해 국가를 위해 희생한 영웅들의 가족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이들은 지난 5월 국가보훈부가 주관하는 순직군경 유가족 화합 프로그램 '히어로즈 패밀리 힐링캠프'를 찾아 순직 영웅 유가족을 직접 만났다. 순직 영웅들의 감동적인 이야기와 보훈의 의미를 되새긴 뜻깊은 시간이 방송을 통해서 공개된다.

캠프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히어로 서포터즈' 4인이 꾸민 특별한 무대도 공개된다. 안무가 아이키가 리더로 활약 중인 댄스 크루 훅(HOOK)도 특별 출연해 완벽한 공연을 펼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아이키, 순직 영웅 유가족 만났다…'우리들의 히어로' 22일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