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안84, 가수의 꿈 품고 뉴욕行…'음악일주' 8월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기안84가 가수의 꿈을 안고 현대 대중음악의 본고장 미국으로 출국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의 스핀오프로 세계관 확장을 예고했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기안84가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촬영을 위해 미국 출국길에 오르고 있다. [사진=MBC]

특히 '음악일주'의 첫 번째 여행지는 미국 뉴욕으로 기안84가 2일 오전 출국했다.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이제는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가방 하나와 자주 착용했던 아이템을 매치하고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한 모습이 담겼다. 남미, 인도, 아프리카 여행을 떠날 때처럼 이번에도 변함없는 단출한 차림이 눈길을 끈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기안84가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촬영을 위해 미국 출국길에 오르고 있다. [사진=MBC]

기안84는 "이번에는 미국으로 떠나게 되었는데 뉴욕을 방문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출국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태계일주'와는 달리 '음악일주'에는 어떤 음악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크다"라고 덧붙였다.

음악을 주제로 한 이번 여행에는 유태오가 함께할 예정으로 신선한 조합을 이룰 두 사람의 첫 만남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2일과 3일 오후 6시 유튜브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채널을 통해 스핀오프 프로그램의 주제가 음악으로 정해진 계기, 여행지를 미국으로 결정한 이유 등 '음악일주'의 탄생 비하인드가 순차 공개된다.

한편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안84, 가수의 꿈 품고 뉴욕行…'음악일주' 8월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