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 아이 아빠 될 송중기, 이성민 옆 여전한 손자 비주얼 '핸섬가이즈'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정우성과 송중기가 '핸섬가이즈' 지원 사격에 나섰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2회로 진행된 '핸섬한 GV'를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와 호응 속에 마무리하며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배우 송중기, 이성민이 영화 '핸섬가이즈' GV에 참여해 인증샷을 찍고 있다. [사진=NEW]
배우 송중기, 이성민이 영화 '핸섬가이즈' GV에 참여해 인증샷을 찍고 있다. [사진=NEW]

배우 정우성, 남동협 감독, 이성민이 영화 '핸섬가이즈' GV에 참여해 인증샷을 찍고 있다. [사진=NEW]
배우 정우성, 남동협 감독, 이성민이 영화 '핸섬가이즈' GV에 참여해 인증샷을 찍고 있다. [사진=NEW]

지난 2일 정우성과 이성민, 남동협 감독이 참석한 '핸섬한 GV' 1탄은 '핸섬가이즈'를 향한 정우성의 감탄으로 시작했다. 정우성은 "골 때리는 영화가 나왔다고 해서 봤더니 진짜 골 때리더라"라며 영화를 본 생생한 소감을 전해 관객들의 공감을 사며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핸섬가이즈'의 코미디 장르로서 가진 매력도 만만치 않음을 전했는데, "어떠한 타협도 없는 용기 있는 영화였다. 정말 뻔뻔하고 웃음에 대한 확신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독보적인 코믹함에 찬사를 전했다.

이성민의 화답도 이어졌는데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영화였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독보적인 '재필' 캐릭터 구축에 대한 질문에 이성민은 "'재필'은 예전에 봤던 다큐멘터리의 멧돼지 사냥꾼을 모티브로 캐릭터를 잡았다"라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했다.

속편에 대한 관객들의 바람에 남동협 감독은 "만약 2편이 만들어진다면, '재필'과 '상구'가 미래나 과거로 갈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호기심 넘치는 상상을 전해 열혈 팬들의 마음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어 5일 진행된 '핸섬한 GV' 2탄에는 최근 아내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송중기가 함께 했다. "우리 회장님이 갑자기 왜 이렇게 되셨지?"라는 유머 가득한 관람

소감을 전한 송중기는 "'핸섬가이즈'가 많은 작품을 떠올리게 했다"라며 "'황혼에서 새벽까지', '나 홀로 집에', ' 덤 앤 더머' 같이 다양한 영화가 생각났다", "배우들끼리 굉장히 즐기면서 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현장이 즐거웠던 게 눈에 보였다"며 '핸섬가이즈'를 즐겁게 관람한 소감과 더불어 배우의 시각으로 바라본 느낌까지 전했다.

이어 가장 재미있게 본 장면에 대해 송중기는 "최고의 장면은 이성민이 공승연을 물에서 들고나올 때 털리지도 않는 짧은 머리를 터는 연기였다. 깜짝 놀랐다"라고 이야기해 방금 전 관람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며 객석에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이성민은 제일 재미있는 장면으로 '김 신부'(우현)의 등장을 꼽으며 "제일 재미있었던 순간은 우현 선배님이 기절해서 연기하실 때 웃음이 터져서 NG를 몇 번 냈다"라며 말하는 순간에도 계속 웃으며 이야기를 이어가 현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성민은 "만약 2편을 만든다면 '재필'과 '상구' 틈에 정우성, 송중기 같은 사람이 있으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전해 폭소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와 함께 배우로서 바라본 다양한 시각으로 색다른 재미 포인트까지 꼽아본 '핸섬한 GV'는 '핸섬가이즈'를 향한 관객들의 애정과 열렬한 지지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핸섬가이즈'를 향한 셀럽들의 관람 인증 역시 계속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7월 13일 진행되는 무대인사의 스페셜 MC로 깜짝 출격을 예고한 권유리(소녀시대 유리)는 영화의 티켓을 직접 인증하며 "주말 VIBE 크게 한번 웃고 싶으면 당장 추천"이라는 멘트로 영화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여기에 한소희는 "그저 빛 박지환"이​ 라는 문구와 함께 '최 소장'(박지환)의 스틸을 인증해 영화는 물론 박지환의 연기에 푹 빠져들었음을 드러냈다. 여기에 "선배님 파이팅 극장으로 오세용"(배우 김설현), "이희준이 이희준 했다..랄까요. 선배님… 숨겨둔 얼굴이 얼마나 많으신 거예요"(배우 김세정)라며 '재필'을 연기한 이희준을 향한 애정과 감탄을 드러내기도 했다.

전소니는 "극장 관객이 하나 되는 기분 이정도는 처음이다 짜릿해"라며 영화의 해외 포스터를 SNS에 인증해 '핸섬가이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기에 조은지는 "이봐 학생!"이라며 '재필'과 '상구'의 투샷을 스토리에 인증했고 이채민 역시 불청객 대학생 무리들이 담긴 스틸과 함께 영화의 제목을 태그하며 엄지 이모티콘을 더했다.

변우석은 "'핸섬가이즈' 파이팅"이라며 공승연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고, 이동욱은 "아 너무 웃기넼ㅋㅋ 대박나세요"라며 영화를 응원했다. 이밖에도 혜리, 우도환, 진선규, 이유미, 진구, EXID 솔지, EXID 혜린, 김지수, 백지훈, 이혜정, 임세미, 트루디, 바다까지 셀럽들의 SNS 인증이 계속 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 아이 아빠 될 송중기, 이성민 옆 여전한 손자 비주얼 '핸섬가이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