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히든아이', 김성주→권일용·표창원 출연…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성주가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과 함께 CCTV에 포착된 위험천만한 사건을 다룬다.

MBC 에브리원 신규 프로그램 '히든아이'가 8월 5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김성주 프로필. [사진=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김성주 프로필. [사진=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하루 범죄 건수 무려 1,300여 건, 국내 CCTV는 2,000만 대. '히든아이'는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분석하고 범죄 예방 팁을 알려준다. 경찰 시점으로 보는 생생한 범죄 현장 영상이 매회 역대급 화제를 일으킬 예정.

프로그램 론칭 소식과 함께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됐다. 김성주가 '히든아이' MC로 활약한다. 안정적인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김성주는 이번 '히든아이'에서 든든한 중심점 역할을 해낸다.

이와 함께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표창원이 '히든아이' 전문가 라인업에 합류했다. 두 사람은 누가, 왜, 어떤 범죄를, 어떻게 저지르는지 허를 찌르는 날카로운 분석을 전할 예정이다. 범죄 심리 전문가가 전하는 위험천만, 황당무계한 도심 속 사건은 어떨지 첫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대우 현직 형사도 '히든아이'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베테랑 형사가 생생하게 전하는 범죄 현장 상황과 수사 노하우, 사건을 둘러싼 비하인드 토크가 뜨거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히든아이’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사건은 물론,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은 이슈 사건의 뒷이야기가 흥미를 유발한다.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는 8월 5일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든아이', 김성주→권일용·표창원 출연…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