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현무계획' 전현무x곽튜브, 한솥밥 먹는다…곽준빈, SM C&C 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 곽준빈이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곽준빈은 2018년 아제르바이잔에 관한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며 문화를 체험하는 신선하고 독보적인 콘텐츠로 국내 대표 여행 유튜버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유튜브 채널 개설 3년 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해 현재는 203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갤럽이 조사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유튜버'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2위에 올랐다.

'팝업상륙작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곽튜브. [사진=KBS]
'팝업상륙작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곽튜브. [사진=KBS]

관광지의 화려한 볼거리에 주목하는 것이 아니라 그 너머에서 생활하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과 문화를 남다른 친화력으로 버무려 낸 곽준빈의 매력은 '준며든다'는 신조어까지 양산하며 무해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중. 최근에는 방송 쪽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 '지구마불 세계여행' '전현무계획' 등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의 경우 자신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첫 프로그램이다.

SM C&C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는 트렌디하고 핫한 크리에이터 곽준빈을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 독보적인 영향력을 뽐내고 있는 예능 강자들로 라인업을 구상하며 내실을 다져온 SMC&C와 대세 크리에이터 곽준빈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SM C&C에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윤태영, 장영란, 이진호, 김준현, 황제성, 배성재, 박선영, 김민아, 장예원, 김수로, 윤제문, 유승목, 이학주, 이현진, 윤나무, 김준형, 정지수, 황지아 등 다수의 예능인과 연기자들이 소속되어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현무계획' 전현무x곽튜브, 한솥밥 먹는다…곽준빈, SM C&C 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