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극 '맥베스', 연이은 매진행렬…8월14일 1회차 추가오픈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연극 '맥베스'가 8월14일 1회차를 추가한다.

샘컴퍼니의 6번째 연극 시리즈 '맥베스'가 연이은 매진 행렬을 기록 중이다. '맥베스'는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8월 14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을 추가 오픈하기로 확정했다.

연극 맥베스 [사진=샘컴퍼니 ]
연극 맥베스 [사진=샘컴퍼니 ]

연극 '맥베스'는 국내 최고의 극장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출연진들이 매 공연 원캐스트로 오른다. 연이은 매진 행렬을 이루며 2024년 최고의 화제작을 이어 최고의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3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 회차 관객들의 기립박수는 물론, 공연을 관람한 실관람객들의 리뷰가 화제다.

관객들은 SNS를 통해 '황정민과 양정웅의 만남. 이것이 바로 무대예술' '고전의 현대적 재탄생, '맥베스'의 새로운 시선' '무엇 하나 아쉽지 않은 공연. 조명과 소리 그리고 제한적이지 않은 연출과 무대 위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엄청난 몰입감을 유발하는 공연' '황정민 짱 멋짐. 연극 그 이상의 퀄리티를 느낌… 매트릭스 오마주인가.. 하여튼 너무 감명받은 시간' '30년 전통 맛집의 AI 국밥 출시! 연기력은 단연 전통 그 맛! 워낙 연기력이 뛰어나서 맛집은 맛집이다 싶다'와 같은 호평과 찬사를 남기고 있다.

한편, '맥베스'는 8월 1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오직 5주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25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링크, 국립극장에서 추가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극 '맥베스', 연이은 매진행렬…8월14일 1회차 추가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