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 유아인, 동성 성폭행 혐의 입건…"고소 내용 사실 아냐"
마약류 투약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유아인이 30대 남성을 성폭행한 혐의(유사강간)로 입건된 가운데, 유아인 측은 "고소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25일 유아인을 동성 성폭행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유아인은 지난 14일 서울 용산구 한 오피스텔에서 남성 A(30)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습니다. 현행법상 동성 성폭행은 유사강간죄가 적용됩니다.
A씨는 자신이 성폭행 피해를 입은 사실을 잠에서 깨고 알았고, 이튿날 고소장을 접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오피스텔은 유아인이나 A씨의 주거지가 아니었으며, 당시 현장엔 다른 남성들도 있었다고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상습 마약 투약 혐의로 재판을 받는 유아인이 이날도 마약을 투약한 채 범행을 저질렀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조사 중입니다.
하지만 유아인의 법률대리인 방정현 변호사는 26일 "유아인과 관련한 해당 고소 내용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라며 "아울러 사생활과 관련한 불필요한 추측을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유아인은 2020년 9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서울 일대 병원에서 미용 시술의 수면 마취를 빙자해 181차례에 걸쳐 의료용 프로포폴 등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 인천공항, 변우석 경호 업체 고소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5일 과잉 경호 논란을 일으킨 변우석의 경호 업체를 고소했습니다.
인천공항 측은 지난 12일 변우석을 경호한 사설 업체가 공항 이용객들의 진입 게이트를 막고, 플래시를 쏘거나 탑승객들의 항공권을 임의로 검사한 행위가 권한 남용과 강요 혐의가 있다고 검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사의 고소와 별개로 인천공항경찰단은 해당 업체 소속 경호원들을 내사 중입니다. 경찰은 당시 현장 책임자 역할을 맡은 사설 경호원을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했습니다.
경찰은 추가 조사를 거쳐 경호원들에게 폭행을 비롯해 강요나 업무방해 혐의를 적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방침입니다.
변우석의 경호 업체는 지난 12일 인천국제공항에서 경호를 하던 과정에서 변우석이 2번 게이트를 들어간 후 약 10분간 게이트를 폐쇄해 과잉 경호 논란이 일었습니다. 또 경호업체 직원들은 라운지로 들어가는 에스컬레이터 입구를 막은 후 라운지에 입장하는 승객의 여권과 탑승권을 검사하고, 일반 승객들에게 플래시를 쏘기도 했습니다.
경호업체는 인천공항 경비대와 협의해 엄무를 진행했다고 밝혔지만, 인천공항 측은 그렇지 않았다고 말해 거짓말 논란까지 일었습니다.
◇ 민경훈, 예비신부는 '아는형님' PD…11월 결혼
버즈 민경훈이 '아는 형님'에서 결혼 발표 비하인드를 전하는 가운데 그의 예비신부가 '아는 형님' PD였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민경훈 측과 JTBC 측은 26일 "민경훈의 예비신부는 과거 '아는 형님' 연출을 맡았던 PD다"라며 "현재는 해당 프로그램을 맡고 있지 않다"라고 밝혔습니다.
민경훈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방송 종사자'와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다가오는 11월에 제가 결혼을 한다"라며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민경훈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여자친구와 '아는 형님'을 매개로 만났고 비슷한 취미로 가까워졌다"고 밝힐 예정입니다. 형님들에게 연애 스토리부터 프러포즈 여부까지 낱낱이 질문을 받은 민경훈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성심성의껏 답변했다는 후문입니다.
◇ 남창희, 여자친구 생겼다....1년째 열애
개그맨 남창희가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입니다.
26일 남창희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창희는 비연예인 연인과 지난해부터 1년째 열애 중입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남창희는 조세호, 홍진경 등 절친들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며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특히 10월 결혼을 앞둔 절친 조세호에 이어 남창희 역시 핑크빛 열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