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소희 측 "모친 사건 전혀 관계 없어, 참담한 심정"(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소희 측이 모친 사건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2일 보도된 어머니 관련된 내용은 어머니가 벌인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한소희 배우도 기사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접하며 참담한 심정을 이루 말할 수 없다"라고 밝혔다.

배우 한소희가 29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에서 진행된 디올(DIOR) 디올리비에라 컬렉션 포토콜에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이번 사건은 배우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어머니의 독단적인 일인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라며 "작품이 아닌 개인사로 불편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고 전했다.

TV조선에 따르면 검찰은 이날 한소희의 모친 신모씨를 불법 도박장 개설 혐의로 구속했다.

보도에 따르면 신 씨는 2021년부터 지난달 말까지 명의 대행 사업자를 내세우며 울산, 원주 등에서 12곳의 게임장을 운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해당 게임장을 찾은 손님들은 게임장에서 신 씨가 총판으로 있는 도박사이트에 접속해 게임머니를 충전하고 바카라 같은 도박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 씨는 앞서 같은 혐의로 한 차례 벌금을 낸 전력이 있으며, 사기 등의 전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한소희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한소희 어머니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 전해 드립니다.

어제(2일) 보도된 배우 한소희 어머니 관련된 내용은 어머니가 벌인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한소희 배우도 기사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접하며 참담한 심정을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이번 사건은 배우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어머니의 독단적인 일인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또한 작품이 아닌 개인사로 불편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소희 측 "모친 사건 전혀 관계 없어, 참담한 심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