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환, 군백기에도 열일…'손해 보기 싫어서' OST 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김재환이 새 OST를 선보이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는 10일 오후 6시 네 번째 OST 김재환의 '여전히 눈부신 그런날에'를 발매한다.

가수 김재환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열린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여전히 눈부신 그런날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부드러운 피아노 연주, 펼쳐지는 스트링과 김재환의 감미로운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팝 발라드 곡이다. 최근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손해영(신민아 분)과 김지욱(김영대 분)이 간질간질한 설렘 무드를 보여주며 관계 변수를 예고하고 있는 만큼, 새 OST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가창을 맡은 김재환은 특유의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이고 부드럽고 애틋한 보이스로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녹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재환이 지난 7월 입대 전 준비한 음악이 공개된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군백기'를 갖고 있는 김재환의 목소리로 완성된 '여전히 눈부신 그런날에'는 그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40분 공개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네 번째 OST 김재환의 '여전히 눈부신 그런날에'은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환, 군백기에도 열일…'손해 보기 싫어서' OST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