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소니·이유미·장승조·이무생, '악귀' 감독 '당신이 죽였다' 출연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전소니, 이유미, 장승조, 이무생이 '당신이 죽였다' 출연을 확정했다.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전소니, 이유미, 장승조, 이무생이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출연을 확정 짓고 대본리딩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영화 '죄 많은 소녀', '소울메이트', 드라마 '남자친구', '청춘월담' 등으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고, 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 에서 기생생물과 인간을 넘나드는 1인 2역을 연기하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전소니가 백화점 명품관 직원 '은수'를 연기한다. '은수'는 어린 시절부터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로, 본인이 겪었던 것과 비슷한 고통 속에서 살아가는 친구 '희수'를 구하기 위해 중대한 결심을 하는 인물이다.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지금 우리 학교는'​ ,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신뢰감을 높인 이유미는 '은수'의 친구이자 폭력의 수레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치는 '희수'를 맡았다. '희수'는 한때 촉망받는 동화 작가였지만, 남편에 의해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은수'와 남편을 죽이는 계획을 실행하게 된다. 전소니와 이유미, 매력적인 대세 배우들의 만남은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드라마 '아는 와이프', '남자친구', '초콜릿', '모범형사' 시리즈, '멱살 한번 잡힙다', 뮤지컬 '킹아더', '더데빌' 등 장르 불문 매 작품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임은 물론 최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를 통해 강렬한 캐릭터로 깊은 인상을 더한 장승조는 '당신이 죽였다'에서 '희수'의 남편인 '진표'로 분해 두 여자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위협하며 끝없는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마에스트라', '하이드', '지배종'과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시민덕희', '설계자'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무생은 진강상회의 대표 '진소백' 역으로 분한다. '진소백'은 '은수'와 '희수'의 계획을 알아채고 그들을 도와주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활약하며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

'당신이 죽였다'는 '악귀', 'VIP'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선보인 이정림 감독이 연출하고, 스튜디오S, 고스트스튜디오, 영화사 미지가 제작을 맡았다. 특히 '당신이 죽였다'는 오쿠다 히데오의 '나오미와 가나코'를 원작으로 해 눈길을 끈다.

원작 소설 '나오미와 가나코'는 작가 특유의 스토리텔링은 물론 폭력에 맞서는 주인공들을 긴장감 있게 담아낸 서스펜스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흥미로운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매력적인 배우들, 탄탄한 제작진이 뭉친 '당신이 죽였다'는 지옥같은 현실에 갇힌 이들을 구원하고 그 폭력을 외면했던 모든 이들에게 묵직한 질문을 던질 작품이 될 전망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소니·이유미·장승조·이무생, '악귀' 감독 '당신이 죽였다'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