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립하늘숲추모원, '제2회 하늘숲 피크닉 음악회' 개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 국립하늘숲추모원은 오는 9일 한글날 추모원 만남의광장에서 '제2회 하늘숲 피크닉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추모원을 방문하는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국민과의 소통을 통해 회년기 산림복지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2024 제2회 하늘숲 피크닉 음악회’ 포스터. [사진=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하늘숲추모원]

피크닉 음악회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색소폰, 하모니카 연주와 진흥원 사내밴드, 양평문화원남자합창단, 어쿠스틱 밴드 등 가을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나무 무드등, 천연 방향제 만들기 체험과 탄소중립 캠페인, 방문 고객의 추억을 저장할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 등 산림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더욱 풍성한 경험과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하늘숲추모원 누리집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 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박석희 산림복지서비스본부장은 "추모원을 방문하는 모든 분께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음악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수목장이 국민들에게 산림문화 복지의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정례적으로 문화행사를 개최 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립하늘숲추모원, '제2회 하늘숲 피크닉 음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