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성교육지원청, 경기도의회 국민의 힘 3기 대표단'경기교육 정책드라이브' 개최


[조이뉴스24 유지혜 기자] 경기도 안성교육지원청은 지난 7일 제11대 경기도의회 국민의 힘 3기 대표단과 지역구 의원과 '경기교육 정책드라이브'를 개최했다.

국민의 힘 3기 대표단 김정호 대표의원을 비롯해, 김영기 정책위원장, 이혜원 수석대변인, 오세풍 사회수석, 오창준 교육수석과 박명수 지역구 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도의회 국민의 힘 대표단과 안성교육지원청은 안성교육 정책에 대해 소통하고 새로운 교육정책을 발굴하는 뜻깊은시간을 가졌다.

특히 안성교육 현안으로 노후한 경기도교직원안성수덕원 개선 사업의 시급성을 강조했다.

또한 지역 여건과 교육현안에 기반한 연구학교 과제 발굴 필요성에 대해 언급하며, 지역의 교육현안 분석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상향식 연구학교 운영 방안 정책을 제안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경기교육정책 드라이브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기쁘다. 직접 보고 느낀 것을 토대로 의원님들과 더불어 협력 부서와 협의하여 논의한 정책들을 적극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심상해 교육장은 “안성교육을 위해 힘 써주시는 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도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통해 지역 현안 과제를 해결하고 정책을 발굴하여 교육가족 모두가 행복한 안성교육을 만들어 갈 것이다.”고 했다.

지난 7일 심상해 교육장안성교육지원청 2층 별관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3기 대표단 경기교육 정책드라이브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안성교육지원청]
/안성=유지혜 기자(yoojihy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성교육지원청, 경기도의회 국민의 힘 3기 대표단'경기교육 정책드라이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