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학가요제' 김이나 "'거장트리오' 김현철x윤상x김형석, 한 무대 기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대학가요제' 심사위원 김이나 작사가가 심사위원 김현철, 윤상, 김형석을 '거장트리오'라고 치켜세웠다.

10일 오전 진행된 TV조선 '대학가요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김이나는 "토너먼트 형식이 접목된 만큼 옛날에 본 대형 스타가 다시 한번 탄생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라면서 "'거장트리오' 김현철 윤상 김형석이 함께 하는 모습을 거의 처음보는 것 같다. 함께 심사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라고 했다.

'대학가요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MC와 심사위원 [사진=TV조선 ]
'대학가요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MC와 심사위원 [사진=TV조선 ]

이에 대해 김형석은 "거장트리오가 아닌 거추장 트리오"라면서 "내가 대학가요제 강팬이다. 015B. 김동률. 심수봉, 신해철 등 기라성 같은 스타들을 배출한 대학가요제의 심사위원으로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대학생들만의 풋풋하고 도발적인, 유니크한 무대가 기대된다. 멋진 젊은 스타가 탄생되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대학가요제'는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 10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학가요제' 김이나 "'거장트리오' 김현철x윤상x김형석, 한 무대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