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페이스미' 이민기-한지현, 성형외과 의사와 형사의 특별한 공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성형외과 의사 이민기와 MZ 형사 한지현의 특별한 공조가 시작된다.

15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페이스미'(연출 조록환/ 극본 황예진) 측이 이민기와 한지현의 스틸을 공개했다.

'페이스미'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다.

'페이스미' 이민기-한지현 스틸 [사진=KBS 2TV]
'페이스미' 이민기-한지현 스틸 [사진=KBS 2TV]

극 중 이민기는 의느님으로 불릴만큼 완벽한 의술을 자랑하는 최고의 성형외과 의사 차정우 역을, 한지현은 사건 해결을 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 오기충만 강력계 MZ 형사 이민형 역을 맡았다. 환자 앞에서는 한없이 냉정한 정우와 피해자 앞에서만큼은 끝없는 열정을 발산하는 민형은 원치 않게 팀 아닌 팀이 되어 다양한 사건 속 숨은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수술복 차림의 무관심한 표정의 이민기, 반대로 무언가 알아낸 듯 심각한 표정의 한지현의 모습이 담ㄷ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지현이 이민기의 팔목을 휘어잡으며 무언가 말하는 듯 도발하지만 이민기는 여전히 무표정한 태도로 일관하고 있어 과연 이들이 얽히게 된 이유와 이를 둘러싸고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결국에는 이민기와 한지현이 한 사건에 뛰어들어 고심하고 있는 모습이 드러나 흥미롭게 다가온다. 사건과 관련된 사진을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는 이민기, 그리고 그런 그의 곁을 지키는 한지현까지, 과연 의사와 형사로서 두 사람의 공조는 합이 제대로 맞을지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페이스미'는 '개소리' 후속으로 오는 11월 6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페이스미' 이민기-한지현, 성형외과 의사와 형사의 특별한 공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