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범준, 로제 '아파트' 열풍 잇는다…윤수일 '아파트' 리메이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장범준이 윤수일 '아파트'를 42년 만에 재건축한다.

장범준은 로제가 전 세계적인 붐을 일으키고 있는'국민곡' 윤수일의 '아파트' 리메이크를 확정, 오는 13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장범준이 윤수일의 '아파트'를 리메이크 한다. [사진=Find Star, PinkRomanticAcousticShuffle]
장범준이 윤수일의 '아파트'를 리메이크 한다. [사진=Find Star, PinkRomanticAcousticShuffle]

윤수일 '아파트'는 현재 동명의 로제 (ROSÉ)와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APT.' 인기에 힘입어 전 세계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각종 SNS에 수많은 패러디와 다양한 밈을 생성하고 있는 것을 비롯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로제의 'APT.'와 '원조 아파트' 윤수일의 '아파트' 모두 거센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인기에 힘입어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꽃송이가' 등 국내 히트곡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장범준이 윤수일의 '아파트' 리메이크에 나선다.

장범준은 독보적인 보이스와 특유의 바이브를 바탕으로 장범준만의 스타일의 '아파트'를 선사할 예정. 어쿠스틱 기타와 록밴드 사운드, 장범준의 탄탄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극강의 조화를 이루며 성공적인 재건축을 이끌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장범준과 윤수일의 만남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직접 사인한 기타를 윤수일에게 선물하는 장면이 그려진 이미지까지 깜짝 공개돼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범준, 로제 '아파트' 열풍 잇는다…윤수일 '아파트' 리메이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