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톰크루즈 온다…'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내년 5월 개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2025년 5월 관객을 만난다.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새로 쓴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2025년 5월 개봉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1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1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에단 헌트 자체가 된 톰 크루즈의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얼굴 곳곳에 남은 상처 자국과 담담한 표정 속 강렬한 눈빛은 깊은 아우라를 자아내는 한편, 28년간 사랑받은 레전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가늠케 한다.

특히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으로 매 시리즈마다 관객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주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대표하는 얼굴이 된 톰 크루즈의 존재감은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다.

여기에 상상을 뛰어넘는 액션과 긴박감 넘치는 첩보물의 아이콘이 된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인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선사할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와 흡인력 높은 전개를 향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2025년 5월 개봉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톰크루즈 온다…'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내년 5월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