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수 협박해 8억 갈취한' 아프리카TV BJ 구속 기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를 협박해 8억원 상당을 갈취한 아프리카TV 여성 BJ가 구속기소 됐다.

의정부지검 형사1부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공갈 혐의로 아프리카TV BJ 30대 여성 A씨를 지난달 28일 구속기소 했다고 2일 밝혔다.

가수 김준수가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에서 무대를 꾸미고 있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iNKODE]

A씨는 2019년 김준수를 알게된 후 그와 나눈 대화를 녹음해 온라인 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 금품을 갈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2020년 9월부터 지난달까지 무려 101차례에 걸쳐 김준수를 협박해 8억 4천만원을 갈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수 소속사에 따르면 A씨는 '김준수의 잘못이 없는걸 알지만, 연예인은 사실이 아닌 기사 하나만 나와도 이미지가 실추되고, 김준수는 방송에도 출연하지 못하고 있으니 이미지를 다시 회복할 수 없을 것이다. 다만 자신은 잃을 것이 없다'라는 발언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협박을 이어왔다.

김준수 측은 "A씨는 김준수가 연예인이라는 위치를 악용해 이러한 행위를 멈추지 않았다"며 "김준수는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단 하나의 불법 행위나 범법 행위를 하지 않은, 명백한 피해자"라고 입장을 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협박해 8억 갈취한' 아프리카TV BJ 구속 기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