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준호, 피아제 서울이벤트 갈라 디너 호스트…빛나는 존재감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피아제 창립 150주년 기념 서울 이벤트 갈라 디너 호스트로 나섰다.

이준호는 지난달 26일과 27일 각각 서울 성북구 한국 가구 박물관,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 서울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린 피아제 창립 150주년 기념 하이주얼리 이벤트 'Essence of Extraleganza'(에센스 오브 엑스트라레간자)에 참여했다. 특히 26일에는 피아제 글로벌 CEO 벤자민 코마와 함께 갈라 디너의 호스트 자격으로 참석하고 브랜드 최초 한국인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피아제 글로벌 앰배서더 이준호가 150주년 기념 서울 이벤트 갈라 디너 호스트로 나섰다. [사진=피아제 ]
피아제 글로벌 앰배서더 이준호가 150주년 기념 서울 이벤트 갈라 디너 호스트로 나섰다. [사진=피아제 ]

이준호는 지난 6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피아제 150주년 기념 하이주얼리 이벤트와 갈라 디너에 초청된 데 이어 서울 행사에도 참석했다.

내년에는 팬 콘서트 투어 '2025 이준호 FAN-CON '(<미드나잇 선>)를 진행한다. 이번 팬 콘서트는 2025년 1월 25일과 26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포문을 열고 2월 8~9일 도쿄, 3월 1~2일 상파울루 등지에서 이어진다.

인천 팬 콘서트 티켓은 2일 오후 8시부터 이준호 공식 팬클럽 1기를 대상으로, 4일 오후 8시부터는 핫티스트 9기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된다. 이어 6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 티켓이 오픈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호, 피아제 서울이벤트 갈라 디너 호스트…빛나는 존재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