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탁재훈·지예은, 'SBS연예대상'서 컬래버…브루노탁스X노이로제 변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오는 12월 31일 밤 9시에 개최되는 '2024 SBS 연예대상'에 'A.P.T'의 브루노와 로제가 뜬다.

26일 전격 공개된 '2024 SBS 연예대상' 티저에는 글로벌 히트곡 'A.P.T' 도입부가 흘러 나오며 기대감을 자아냈는데 '브루노 탁스' 탁재훈과 '노이로제' 지예은이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SBS 연예대상' 탁재훈 지예은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SBS]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24 SBS 연예대상'을 위해 '브루노 탁스'와 '노이로제'로 뭉쳐 'A.P.T'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번 '연예대상' 무대를 위해 맹연습을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연예대상'을 수상한 탁재훈과 '런닝맨'으로 올해 큰 웃음을 선사헀던 지예은의 'A.P.T'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사상 처음으로 12월 31일에 개최되는 'SBS 연예대상'은 앞서 다양한 티저들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전현무의 '무드래곤' 티저는 숏폼 플랫폼에서 1,0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는가 하면, 정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사제 앞에 SBS 대상 후보 7인의 고해성사 티저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2024 SBS 연예대상'은 전현무, 장도연, 이현이가 3MC로 나서 12월 31일 밤 8시 40분에 개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탁재훈·지예은, 'SBS연예대상'서 컬래버…브루노탁스X노이로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