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30일 제작보고회 예정대로 진행(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도경수, 원진아 주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제작보고회가 예정대로 진행된다.

'말할 수 없는 비밀' 측 관계자는 29일 조이뉴스24에 "내일(30일) 제작보고회는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변경된 것 없다"라고 하면서도 "현재 상황을 지켜보며 면밀히 논의 중이라 추후 변동 사항이 있으면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포스터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말할 수 없는 비밀' 측은 오는 30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서유민 감독, 주연 배우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과 제작보고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런 가운데 29일 오전 9시 3분쯤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착륙 중이던 제주항공 여객기가 활주로를 이탈해 추락해 활주로 외벽과 충돌했다. 사고 항공기에는 승객 175명·승무원 6명 등 181명이 탑승해 있었으며 2명이 구조됐다. 현재 소방본부는 181명 중 2명이 생존했으며 나머지 179명은 전원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29일 오후 생방송 예정이던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이 취소됐고, 각 방송사 예능 프로그램은 대거 결방됐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내년 1월 개봉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30일 제작보고회 예정대로 진행(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