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od 박준형, "슬프고 마음 아파"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애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god 박준형이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에 안타까움을 전했다.

박준형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너무 슬프고 마음이 아프고 너무 안타깝다"라며 "하느님에게 피해자분들과 가족분들을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라고 애도를 표했다.

박준형이 27일 오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디스커버리 새 예능 저 세상 중고차 - 기어갓(GEAR GODS)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또 그는 영어로 "신의 축복이 있기를"이라며 "이 슬프고 끔찍한 비극에 연루된 모든 사람들과 그들의 가족을 위해 기도해달라"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9시쯤 무안국제공항에서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7C2216편 항공기가 착륙 중 추락해 활주로 외벽에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항공기에는 승객 175명·승무원 6명 등 181명이 탑승해 있었으며 2명이 구조됐다. 전남소방본부는 탑승자 181명 중 구조된 2명을 제외하고 대부분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이날 생방송 예정이던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이 취소됐고, '1박2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복면가왕', '런닝맨', '냉장고를 부탁해' 등 각 방송사 예능 프로그램은 대거 결방됐다. 영화 '하얼빈'의 배우 현빈의 '뉴스룸' 인터뷰 방송 역시 연기됐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god 박준형, "슬프고 마음 아파"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애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