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TS 제이홉, 제주항공 사고 유가족 위해 1억 기부 "깊은 애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제주항공 참사에 1억 기부에 나섰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2일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당주동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7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제이홉은 "사고 소식을 접하고 피해 유가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피해 유가족분들은 물론 이번 사고로 슬픔을 겪고 계신 모든분들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제이홉은 고액 기부자 모임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2023년 수해 성금 기부에 동참한 바 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피해 유가족을 위한 제이홉의 마음에 감사드린다"라며 "제이홉이 보내주신 따뜻한 성금을 유가족에게 온전히 전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전국의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1961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다. 현재까지 1조6천억원의 성금과 6천만점 이상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BTS 제이홉, 제주항공 사고 유가족 위해 1억 기부 "깊은 애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