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하정우, 김의성, 박병은, 최시원, 곽선영이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영화 '로비'의 주역 하정우, 김의성, 박병은, 최시원, 곽선영이 31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출격을 앞두고 있다.
![(왼쪽부터)박병은-강말금-차주영-최시원-김의성-강해림-곽선영-하정우 감독-이동휘가 4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b97bbb163ffa9f.jpg)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
배우들은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관심과 애정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촬영 비하인드는 물론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의 새로운 에피소드까지 영화에 대한 유쾌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영화 '로비'가 통통 튀는 말맛 있는 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만큼 예측불허 생동감 넘치는 입담도 선보일 것으로 기대케 한다.
한편 '로비'는 지난 사전 시사회들을 통해 '하정우표 말맛 가득한 블랙코미디' '연기 굿샷, 재미 나이스 온' '감독 하정우도 배우 하정우도 '감다살'' '연기파 배우들도 탄탄한 앙상블로 극을 완성기켰다' '믿보배로 완성한 하정우 감독표 말맛' 등의 평가를 받았다.
4월 2일 개봉.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