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후속곡 활동을 통해 앨범 발매 열기를 이어간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3일 더보이즈가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의 타이틀곡 'VVV(브이브이브이)'에 이어, 후속곡 'Rock and Roll(락 앤 롤)'로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 정규 3집 콘셉트 포토 ‘Breakthrough’ 버전 [사진=원헌드레드]](https://image.inews24.com/v1/55265883a015dc.jpg)
'Rock and Roll'은 그루비한 펑크 비트와 감각적인 R&B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에 빠진 뜨거운 순간의 열정과 멈출 수 없는 끌림을 담아냈다. 발매 직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달 23일 무료로 개최된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안무를 포함한 무대가 최초로 공개되면서 각종 SNS에 확산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보이즈는 'Rock and Roll'을 후속곡으로 확정 짓고 타이틀곡 'VVV'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심 저격에 나선다.
더보이즈는 지난 3월 17일 신보 'Unexpected'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각종 음악 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 콘텐츠, 라디오, 예능 등의 분야에서 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초동 판매량 74만 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경신해 네 번째 하프 밀리언 셀러를 달성하는 등 유의미한 기록을 세웠다.
더보이즈는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후속곡 'Rock and Roll' 활동을 시작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