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더걸스, 감성 발라드 '미안한 마음' 인기몰이


영화 '눈물이 주룩주룩' 영상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도 인기

일본의 꽃미남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 주연 영화 '눈물이 주룩주룩'의 영상을 뮤직 비디오로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원더걸스의 후속곡 '미안한 마음(부제: tears)'이 온라인에서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직 공식적인 후속곡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미안한 마음'은 지난 27일 연주곡이 추가된 디지털 싱글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가 하면, 애틋한 영화의 영상과 잘 어우러져 눈물을 자아내는 뮤직비디오에 대한 극찬도 끊이지 않고 있다.

원더걸스의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그 동안 '아이러니'에서 보여준 파워풀한 댄스와는 달리 10대 소녀다운 풋풋하고 서정적인 발라드에 팬들 뿐 아니라 일반 네티즌까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영화사에서도 특별히 원더걸스를 위한 시사회를 제공키로 하는 등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원더걸스는 시사회에 직접 참석해 팬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예정이며, 이번 시사회는 각 음악사이트 및 원더걸스 팬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오는 14일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원더걸스의 감성발라드 '미안한 마음'의 뮤직비디오 배경이 된 영화 '눈물이 주룩주룩'은 서로 사랑하기엔 너무 가까운 두 남녀가 한 집에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순정멜로 영화로 일본 최고의 스타 츠마부키 사토시와 나가사와 마사미의 상큼한 매력이 발산된다. 5월 극장가 단 하나의 멜로영화로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걸스, 감성 발라드 '미안한 마음' 인기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