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V]'디워', 스펙터클한 예고편 공개


한국 영화 최초로 미국 1천500개 스크린 개봉을 확정 지은 SF 판타지 블록버스터 '디 워'(감독 심형래 제작 ㈜영구아트)가 본 예고편과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본 예고편에는 500년 전 여의주에 얽힌 운명의 주인공 '이든'과 '세라'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여의주를 지켜야 할 의무를 갖고 태어난 이든은 자신과 같은 운명에 처한 세라를 찾아 그들의 실타래 같이 얽힌 운명의 끈을 풀어야 한다. 하지만 여의주를 차지하려는 악한 이무기 '부라퀴' 군단은 LA 도시전역을 아비규환으로 만들며 혼란 속으로 몰아 넣는다.

티저 예고편에 이어 본 예고편 역시 화려한 액션과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못지않은 스케일을 보여준다. 건물과 건물 사이를 오가며 LA 전체를 아비규환으로 만드는 수만 명의 부라퀴 군단과 도시를 휘저으며 이든과 세라를 위협하는 이무기의 강력한 공격은 스펙터클함과 긴박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티저 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스펙터클함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에서는 두 주인공 이든과 세라를 향해 크게 포효하는 이무기의 위협적인 모습이 보여진다. 어둠이 짙게 깔린 도시의 US Bank 타워 위, 하늘과 맞닿은 고층빌딩 꼭대기에 놓여진 이든과 세라, 그들을 집어삼킬듯한 이무기의 모습을 통해 긴장감과 두 주인공이 짊어진 운명을 감지할 수 있다.

'디 워'는 ㈜영구아트에서 총 6년에 걸쳐 제작됐으며 심형래 감독의 연출, 헐리우드 유명 스텝과 배우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8월 2일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이지영기자 jyl@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TV]'디워', 스펙터클한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