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아 '안개', 강동원 'M'과 완벽 조화


2007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미스터리 멜로 'M'(감독 이명세/제공 ㈜엠엔에프씨/제작 ㈜프로덕션M)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아시아의 별' 보아가 참여한 'M' 뮤직비디오는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이후,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명세 감독과 강동원의 미스터리 멜로 'M'의 영상과 조화를 이루는 보아의 엔딩 타이틀곡 '안개'는 주인공 민우(강동원)가 잊었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실력파 작곡가 윤상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편곡과 보아의 보컬로 완성된 '안개'에서 보아는 지금껏 보여왔던 파워풀한 음색에서 벗어나 한층 더 성숙하고 호소력 짙은 창법을 들려주며, 'M'의 스타일리시한 영상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룬다.

희미한 안개 사이로 첫사랑을 쫓는 민우(강동원), 그의 주변을 맴도는 첫사랑 미미(이연희), 민우의 방황이 불안한 그의 약혼녀 은혜(공효진)의 모습이 빛과 어둠을 오가며 마치 마법처럼 펼쳐지는 영화 'M'의 영상은 이명세 감독이 직접 선곡한 '안개'와 어우러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명세 감독의 영상, 강동원의 연기 변신, 보아의 목소리 등 삼위일체로 탄생된 'M'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보아의 안개'를 찾는 네티즌들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영화 '형사 Duelist' 이후 빛과 어둠이라는 새로운 키워드를 가지고 돌아온 이명세 감독의 새로운 시도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으로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강동원의 또 다른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M'은 10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아 '안개', 강동원 'M'과 완벽 조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