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사기' 이지아, 직접 디자인한 홈페이지 화제


MBC 수목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수지니 역을 맡고 있는 이지아가 직접 디자인한 홈페이지(www.ejiah.com)가 화제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홈페이지를 디자인하며 정성을 쏟고 있는 이지아는 지난 1일 빡빡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틈을 내 직접 그래픽 디자인한 사진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독특한 매력의 파격적인 사진들이 공개돼 있는 이지아의 홈페이지에는 현재 하루 방문객이 3만 명을 넘으며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드라마 스태프는 "촬영 현장에서 잠자는 시간을 쪼개가며 직접 디자인하는 열의가 대단하다"며 "게다가 실력도 뛰어난 것 같아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드라마가 중반을 넘어가는 시점에서 이지아는 포털사이트들의 팬카페 회원수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으며, 소속사에는 팬 미팅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특히 디씨인사이드의 '태왕사신기' 팬 갤러리에서 실시한 '극중 가장 좋아하는 주연 배우와 캐릭터는?'이란 설문조사에서 이지아는 37%라는 높은 지지율로 1위를 차지, 네티즌들에게 연기력과 인기를 동시에 인정 받고 있다.

또한 방송 전 이지아는 촬영장에 있어도 알아보는 사람이 한 명도 없었으나 지금은 크게 달라졌다. 수니지 역의 이지아를 알아본 팬들이 촬영장에서 '이지아'를 연호하는 광경을 쉽게 볼 수 있고, 어린 팬들이 '언니, 누나' 하며 사인을 요청해 오면 이지아는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

한편, 이지아의 새로운 사진들은 홈페이지 첫 화면에 신비롭게 날아다니는 나비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사진들은 홈페이지를 위해 특별히 촬영된 것들로, 이지아가 그래픽 일러스트를 더해 더욱 세련된 감각의 사진으로 재탄생했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새로운 사진을 업데이트할 예정인 이지아는 솔직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통해 팬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각오다.

조이뉴스24 문용성기자 lococ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사기' 이지아, 직접 디자인한 홈페이지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