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라운아이즈 윤건 "폭발적 반응, 가슴 벅차"


오는 19일 5년만에 컴백하는 브라운아이즈가 놀라운 기세를 떨치며 음악팬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스팟 영상을 통해 신곡 '가지마 가지마'의 일부를 첫 공개한 브라운아이즈는 공개 직후부터 하루 종일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정상을 휩쓸며 그 위력을 드러냈다.

'가지마 가지마'의 스팟 영상은 각종 포털 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들을 합쳐 하루만에 30만명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웬만한 정상급 아이돌 가수를 웃도는 놀라운 수치를 보였다. 특히 이 기록은 전곡도 아닌 후렴구만을 공개한 뒤 이뤄진 기록이라 관계자들에게 더욱 신선한 충격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또한 디씨 갤, 베스티즈, 한터 등 연예 관련 게시판들과 각종 포털, 동영상 사이트에는 '신곡을 들으니 소름이 돋는다' '월급날보다 더 기다려진다' '윤건, 나얼의 재결합이 꿈만 같다' 등 흥분된 어조의 리플들이 줄을 이으며 환영의 분위기를 반영했다.

음악팬들은 '미디엄 템포의 원조'라고도 불리는 브라운아이즈가 돌아온 것에 대해 '본좌가 강림했다' '진짜 가수가 왔다' 등 극찬을 전하며, '힘들어진 가요계지만 꼭 10만장을 넘어서 가요계에 힘이 되어줄 것'을 기원했다.

이같은 폭발적인 반응에 대해 브라운아이즈의 윤건은 "이 정도 반응은 정말 꿈도 못꿨는데 깜짝 놀랐다"며 "오랜 시간을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또 환영해주시는 마음 하나 하나가 진심으로 감사하다. 가슴 벅차게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브라운아이즈의 3집은 9일부터 각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브라운 아이즈는 이번 주 내로 타이틀곡 '가지마 가지마'의 뮤직 비디오 촬영을 마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라운아이즈 윤건 "폭발적 반응, 가슴 벅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