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진영-이현지, 환희-화요비, 마르코-손담비 '우결' 새 커플 낙점


오는 14일 추석을 맞아 특집 방송을 준비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가 인기코너인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새로운 커플들을 투입한다.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라는 타이틀로 방송되는 이번 특집 방송에 참여하게 되는 주인공들은 최진영-이현지, 환희-화요비, 마르코-손담비 등 세 커플.

'일밤'의 김구산 PD는 5일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이들은 일단 추석을 맞아 '일밤'이 준비한 '한가위 특집' 편에만 출연하는 것"이라면서도 "추후 반응이 좋을 경우 '우결'의 공식 커플로 투입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김 PD는 "'우결'은 출연자와 제작진의 사전 교감이 충분히 전제돼야 잘 만들어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들 가운데 어떤 커플이 새롭게 투입되느냐의 문제는 아직 논의할 단계가 아니다"고 못박았다.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세 커플 가운데 최진영과 이현지 커플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이른바 '세대차이 커플'로, 환희와 화요비는 멋진 남자와 4차원의 '동갑내기 커플'로 콘셉트가 정해질 전망이다.

또한 아르헨티나 출신의 마르코와 손담비는 문화적 차이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이 재미있게 그려질 것으로 제작진은 보고 있다.[사진='우결'에 새롭게 투입되는 최진영-이현지(맨위), 환희-화요비(아래쪽) 커플.]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진영-이현지, 환희-화요비, 마르코-손담비 '우결' 새 커플 낙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