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의 맥시싱글앨범 '제이스타일'이 인터넷 음원 사이트 상위권 순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제이스타일'은 23일 오후 6시 현재 인터넷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후보곡 인기 급상승 인기곡 1위에 올랐다. 또 앨범에 함께 수록돼 있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혼잣말', '아임 레디'는 각각 2위, 3위, 5위를 차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멘토엔터테인먼트는 이같은 폭발적인 반응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음반시장 상황을 고려해 앨범의 초도 물량을 여유 있게 제작하지 않은 상태에서 공연 이후 매일같이 추가 주문이 들어오고 있어 인쇄소와 공장에서는 밤샘 작업을 불사하며 주문량을 맞추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준기의 맥시싱글앨범 유통사인 예전미디어 역시 물량이 부족해 도매상과 온라인판매업체에서 많은 항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제이스타일(J-Style)'은 지난 21일 발매 첫날 각종 음반 차트 1위에 올랐으며. '한터차트'에 발매 당일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가요계 최고의 히트 뮤지션 김형석과 손을 잡고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해 온 이번 앨범은 댄스, 발라드, 록 등 다양한 쟝르에 곡들로 구성 됐으며, 이준기가 직접 작사한 '아낌없이 주는 나무'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준기는 새로운 도전에 대한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노래 가사로 표현했다.
조이뉴스24 이승호기자 jayoo2000@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